UPDATED. 2024-03-29 04:35 (금)
 실시간뉴스
영화 <스타 이즈 본> 속 ‘레이디 가가’, 열연에 열창까지
영화 <스타 이즈 본> 속 ‘레이디 가가’, 열연에 열창까지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8.10.0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 개봉하는 영화 <스타 이즈 본>의 레이디 가가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스타 이즈 본>은 서로의 모든 것을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 최고의 스타로 다시 태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뮤직 드라마다. 배우 브래들리 쿠퍼가 감독과 각본, 주연을 맡고,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첫 주연을 맡아 열연과 열창을 선보인다.

먼저 브래들리 쿠퍼는 시대를 초월한 인간의 원초적 감정과 현대의 다양한 음악 세계를 보여주는 영화를 만들기 위해 최대한 진실된 모습을 보여주는데 주력했다. 특히 영화에 삽입된 오리지널 곡들은 감정을 증폭시키고, 카메라는 모든 표정과 촉감을 하나도 빠짐없이 담아내 마치 손에 닿을 듯이 가까이서 잡아낸다.

영화는 서로 다른 삶의 궤적을 걷다 서로를 발견한 두 사람의 장엄한 러브 스토리로 브래들리 쿠퍼와 레이디 가가는 실제 연인처럼 최고의 호흡을 선보인다. 첫 만남에서의 불꽃 튀는 순간부터 서로를 향한 짜릿함과 떨림을 관객들에게도 고스란히 전한다. 

시나리오를 보고 출연을 결심한 레이디 가가는 첫 장편영화 주연을 맡아 혼신의 열연을 펼쳤다. 브래들리 쿠퍼가 “가가는 배우로서 훌륭한 결과를 이뤄냈을 뿐 아니라 대대적인 변신에 성공했다”면서 극찬한 것처럼 레이디 가가는 화장기 없는 맨 얼굴을 드러내면서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되는 한편, 영화에서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인다.

<스타 이즈 본>에 등장하는 총 11곡의 노래는 브래들리 쿠퍼와 레이디 가가가 촬영 시 직접 라이브로 부른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