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00 (목)
 실시간뉴스
의정부시, 경기도 기업SOS대상 평가 2년 연속 최우수기관
의정부시, 경기도 기업SOS대상 평가 2년 연속 최우수기관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8.10.0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시가 경기도에서 주관한‘2017년도 기업SOS대상’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전했다.

이번 평가는 기관장 관심도, 예산지원, 기업애로처리, 홍보실적, 특수시책 추진 등 5개 영역 21개 지표에서 종합적으로 평가되었으며, 서면평가 외에도 우수(특수)시책 추진에 대한 현지평가를 병행 실시하여, 기업애로 처리에 있어 정성적 노력도를 집중 평가했다.

의정부시는 우수시책으로 추진한 ‘기업현장 찾아가는 설명회 개최’ 와 함께 2018년도 경기도 규제혁파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기업규제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탁월한 성과로 인정받았다.

또한 기업환경 개선사업을 통해 관내 9개기업의 근로․작업환경 및 산업단지 내 기반시설 개선을 지원하여 근로자의 복지향상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였으며, 상공회의소 등 기업단체와의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기업지원 활동에 큰 성과를 거두었다.

의정부시는 작년에 이어 2회 연속 경기도 기업SOS대상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됨으로써 명실상부 경기북부 기업하기 좋은 최고의 도시로 자리매김했다.

이성인 부시장은 “앞으로도 기업현장과 적극 소통하여 기업의 성장과 고용창출이 넘쳐나는 희망도시 의정부시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의정부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