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10 (토)
 실시간뉴스
빠르게 인상변화 가능한 필러 보톡스, 어플 간편 예약까지
빠르게 인상변화 가능한 필러 보톡스, 어플 간편 예약까지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10.1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모가 하나의 스펙이라고 여겨지는 시대인 만큼 성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최근엔 회복이 오래 걸리는 수술 대신 쁘띠성형을 통해 얼굴을 개선하는 경우도 많다. '쁘띠성형'이란 필러와 보톡스를 칭하는 것으로, 기존의 수술에 비해 시술시간이나 회복기간은 짧고 효과는 빠르게 나타나며 대체적으로 안전하기 때문에 많은이들이 찾는 대표적인 시술이다. 

우선 필러는 인체에 무해한 히알루론산이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채워지는 시술을 말하며, 보톡스는 보툴리늄 독소를 주성분을 한 것으로 극소량의 보톡스를 근육이 뭉친 부위에 주사해 일시적으로 근육을 마비시키는 것이 기본원리이다. 선호 부위로는 사각턱보톡스, 주름보톡스, 스킨보톡스, 종아리보톡스 ,코필러, 이마필러애교필러 등이 일반적으로 선호되는 시술이다. 이 시술들은 별도의 절개 없이 주사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큰 부담없이 받을 수 있으며 평소 시간을 내기 어려웠던 바쁜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도 적합하다. 

최근에는 모바일의 발전으로 이러한 쁘띠 시술에 대해 정보를 얻는 것도 훨씬 쉬워졌다.  그렇다보니 몇번의 정보 검색으로 내가 원하는 시술제품, 시술병원 검색을 빠르게 검색해볼 수 있다. 이렇게 시간을 절약해 시술 받고자 하는 소비자의 특성을 파악하여 시간의 구애를 받지 않고 내가 원하는 시간에 시술 예약을 할 수 있는 어플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 중 하나가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시간에 셀프예약이 가능한 ‘쁘띠파티’어플리케이션이다. 이 어플은 별도의 전화예약을 하지 않아도 되고, 번거로운 절차 없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시술을 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우며 사용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진행중인 시술 이벤트 목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자신이 시술 받은 내역이나 지출한 비용까지도 한눈에 파악하기 쉬워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어플을 통해 시술을 진행할 경우 5%할인 이라는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오일영 원장은 “필러와 보톡스는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이 받기 적합한 시술인 만큼 어플은 조금 더 간편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