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2:25 (금)
 실시간뉴스
한지민,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여우주연상 수상…<미쓰백> 권소현은 여우조연상
한지민,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여우주연상 수상…<미쓰백> 권소현은 여우조연상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8.10.22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파격변신으로 숱한 화제를 모은 영화 <미쓰백>의 한지민이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이번 영화를 통해 첫 악역에 도전한 권소현까지 여우조연상을 받아 <미쓰백>에 한번 더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미쓰백>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백상아’가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감성드라마다.

<미쓰백>에서 세상을 등진 여자 ‘백상아’ 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킨 배우 한지민과 ‘지은’의 세상을 앗아간 여자 ‘주미경’ 역할을 통해 생애 첫 악역에 도전한 권소현.

<미쓰백>에서 한지민은 그동안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벗고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부터 깊은 감정 연기까지 도전, 진한 여운과 묵직한 울림을 선사했다.

권소현 역시 수많은 연극 무대로 다져진 연기 내공과 폭발적인 에너지를 세상 가장 지독한 악역 캐릭터에 담아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언론과 평단의 극찬 세례에 힘입어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여우주연상과 여우조연상 수상의 쾌거를 이룬 영화 <미쓰백>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리틀빅픽처스, ㈜영화사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