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2:50 (수)
 실시간뉴스
영화 <하나식당> 최정원X나혜미 케미 돋보이는 포근한 메인포스터 공개!
영화 <하나식당> 최정원X나혜미 케미 돋보이는 포근한 메인포스터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10.2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하나식당 메인 포스터
영화 하나식당 메인 포스터

<하나식당>은 따뜻한 식당주인 ‘하나’(최정원)와 행복을 찾는 20대 청춘 알바생 ‘세희’(나혜미)가 오키나와의 특별한 곳 ‘하나식당’에서 만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들을 채워가는 이야기로, 오키나와 올 로케 촬영으로 담아낸 따뜻한 햇살과 싱그러운 바다, 맛있는 음식들의 향연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11월 22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하나식당>은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와 ‘브레인’으로 큰 인기를 모은바 있는 최정원과 KBS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나혜미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도 묻어나는 두 사람의 ‘워맨스 케미’가 이목을 끈다.

특히 소박한 집 마루에 걸터앉아 마주보고 있는 하나와 세희의 편안한 미소, 따뜻한 차 한 잔을 손에 들고 여유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그녀들이 전하는 따뜻한 위로, 맛있는 기적이 시작되는 곳’이라는 카피처럼,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는 두 사람의 모습과 더불어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식당인 ‘하나식당’이 어떤 음식으로 손님과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저마다의 사연으로 오키나와를 찾은 손님들에게 특별한 음식과 기적 같은 시간을 선물하는 ‘하나식당’에서 벌어지는 위로와 소확행의 시간을 그린 <하나식당>은 오키나와 올 로케 촬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실제 오키나와의 전통 주택과 오키나와 필수 관광지 및 숨겨진 명소까지 샅샅이 뒤져 탄생한 빼어난 영상미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팍팍한 세상 속에서 따뜻한 한 끼가 주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선사할 감성힐링무비 <하나식당>은 오감을 가득 채우는 이야기로 올 가을의 소소한 행복을 책임질 예정이다.

선선한 가을의 감성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토닥토닥 맛있는 이야기’ <하나식당>은 오는 11월 22일 개봉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