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9:50 (화)
 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10.2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리트, 초겨울 풍성한 상차림을 위한 주방용품 콰드로 제안

세계 최초의 기능성 세라믹 소재 실라간으로 제작된 냄비로,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100% 살려준다. 30여 가지의 천연 미네랄 성분과 무쇠 몸체가 결합하여 하나의 새로운 소재로 탄생한 실라간은 매우 단단하고,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 만들어져 재료를 보다 신선하고 오래 보관할 수 있다.

1 허쉬, 수능 시즌 한정 패키지 출시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출시한 특별 패키지는 ‘꽃길만 걷자’라는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구성과 디자인에 따라 총 6가지로 만날 수 있는 가운데 별도의 카드 없이 직접 응원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다.

2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풍요로운 가을걷이 밥상’ 출시

국내산 가을 제철 곡식과 열매를 활용해 차려낸 우리나라 제철 밥상이다. 곤드레 감자밥과 고추장불고기 민물새우 된장찌개 정식, 가을무 맑은 대구탕, 4가지 가을 버섯과 소고기 얼큰 칼국수, 차돌박이 우리쌀 떡 전골, 가을 단호박과 통오징어구이’ 등 5종이다.

3 르크루제 시그니처X심플리쿡 밀키트 콜라보레이션 진행

11월까지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르크루제 시그니처 냄비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손질된 식재료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가 담겨있는 심플리 쿡의 밀키트 제품을 함께 제공한다.

4 서울우유협동조합, 건강한 간편식 ‘아침에스프’ 3종 출시

레드, 옐로우, 그린 총 세가지 타입으로 토마토, 구운 스위트 옥수수, 브로콜리 맛을 특색있게 컬러로 표현해 낸 부드러운 수프다. 3가지 과일과 6가지 야채, 5가지 곡물까지 함유하고 있어 건강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5 ‘발렌타인 X 해리스 트위드 한정판’ 출시

희소성과 함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소장가치가 높은 이번 신제품은 ‘발렌타인 마스터스’와 ‘발렌타인 12년’을 각각 3가지 패턴 타입의 패키지로 구성한 총 6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