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5:05 (수)
 실시간뉴스
진천 제4회 화풍이월 만월음악회 성료
진천 제4회 화풍이월 만월음악회 성료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8.10.23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이월면장학회(이사장 이운로)는 23일 이월초등학교 무제관에서 제4회 화풍이월 만월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4회 만월음악회는 금구초등학교『거북골 챔버 오케스트라』, 상신초등학교『행복나눔 오케스트라』, 이월초등학교『꾀꼬리 중창단』, 학성초등학교『행복한 바이올리니스트』, 이월중학교『장양윈드 오케스트라』등 진천시 이월면 관내 5개 학교 학생과 주민이 함께 지역의 문화적 소외감을 극복하고 학생들의 숨겨진 적성을 발견하는 교육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400여명의 주민이 함께하며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보여주어 명실상부 이월면을 대표하는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지난 3년간 제1회~제3회 만월음악회를 개최한 황승종 이월면소재지정비사업추진위원장은 “만월음악회는 갈수록 침체되는 소재지에 활기를 불어 넣고 면민이 하나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시작되었다.”며 “여기에 음악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다양한 재능을 발굴하고자 하는 재단법인 이월면장학회의 애정어린 노력이 보태진 뜻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말했다.

(재)이월면장학회 이운로 이사장은 “아직 상대적으로 낙후된 이월면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고자 지역에서 이월면장학회에 기대하는 역할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지만, 앞으로도 이러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하여 지역을 사랑하는 바른 인재의 양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