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0 (금)
 실시간뉴스
눈성형, 후회하지 않으려면 신중한 성형외과 선택 필요해
눈성형, 후회하지 않으려면 신중한 성형외과 선택 필요해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10.2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모에 대한 고민은 사람마다 한 가지 이상은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코 및 눈성형이 보편화되고 있다. 하지만 대중화가 되었다고 해서 성형을 쉽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져 결과가 불만족스럽거나 부작용이 일어나 눈 코 재수술을 받는 환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보편화되어 있는 수술인 만큼 더욱 더 신중하고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개인에 맞는 비율을 찾아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눈 수술의 경우에는 쌍꺼풀수술부터 눈매교정, 앞트임 뒷트임과 같은 트임수술, 상, 하안검 수술 등 다양한 수술법이 존재한다. 이 수술법 중 개개인의 눈꺼풀의 두께, 지방의 양 그리고 전체적인 얼굴 비율 등을 고려하여 자신에게 맞는 수술을 진행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대전 더끌림 의원 구선본 대표 원장은 “눈성형을 생각하면 대부분의 환자분들이 흔히 일컫는 쌍수 즉, 쌍꺼풀 수술을 생각하지만 눈의 근육 상태, 지방의 상태에 따라 수술법이 다르게 적용된다. 눈의 근육이 없어 눈이 답답한 경우에는 쌍꺼풀 수술만하게 되면 오히려 더 답답한 눈매를 만들 수 있어 눈매교정 수술과 함께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어 “성형외과를 찾는다면 그저 크고 또렷한 눈을 위해 일관적인 모양의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개개인의 얼굴 상황에 맞춰 충분한 상담 후 자신에게 맞는 눈매와 라인을 디자인해주는 곳에서 눈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