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아내의 맛 함소원 주름 없이 탱탱한 피부 비결? 블랙아웃 4D 주름 크림 관심
아내의 맛 함소원 주름 없이 탱탱한 피부 비결? 블랙아웃 4D 주름 크림 관심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11.0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내의 맛 함소원이 클로즈업에도 주름 없이 탱탱한 피부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함소원 나이는 올해로 43살, 남편 진화와는 18살 차이이지만 피부만큼은 진화 못지않은 탄력을 자랑한다. 임신 중임에도 불구하고 함소원이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비결을 무엇일까.

방송을 통해 공개된 함소원의 피부탄력 비결은 뷰티영 블랙아웃 4D 주름개선 크림(4D 러버크림)이다. 프랑스 세더마사가 개발한 정품 보르피린이 20% 함유돼 있어 탄력과 주름개선에 확실한 도움이 된다.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임산부나 민감한 피부 등 모든 피부에 부작용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뛰어난 기능성 덕분에 보톡스 크림이라고도 불리는 4D러버크림은 팔자주름, 이마주름, 목주름 등 탄력개선을 원하는 부위 어디에나 펴 발라주면 된다. 팔자주름 없애는 법, 목주름 없애는 방법을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펩타이드 크림이며, 미간주름제거나 눈가주름없애기를 원하는 경우에도 꾸준히 발라 주면 원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겟잇뷰티 뷰라벨 주름크림으로도 잘 알려진 4D러버크림에는 탄력, 보습, 영양을 위한 카렌둘라 꽃 추출물, EGF, 아네노신,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을 비롯한 여러 성분들이 들어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할 만한 성분은 보르피린이다. 보르피린은 프랑스 세더마사가 개발한 고유성분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되는데 블랙아웃 4주름개선크림에는 100% 정품 보르피린이 사용됐다.

4주 동안에 걸친 임상실험 결과 꺼진 피부 볼륨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는 결론을 얻었으며, 피부에 유해한 6종의 파라벤 불검출 검사까지 완료한 믿을 수 있는 크림이다.    

4D 주름개선크림은 부드러운 밀착감을 가진 쫀쫀한 제형을 가져 바르는 순간 피부를 감싸며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사용법도 간단해 아침·저녁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한 양을 덜어 골고루 바르면 된다. 제품이 흡수가 잘 되도록 가볍게 두드려 주면 더욱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