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4:35 (금)
 실시간뉴스
<진짜사나이300> 이유비, ‘악바리 허당’부터 ‘먹방’까지 팔색조 매력
<진짜사나이300> 이유비, ‘악바리 허당’부터 ‘먹방’까지 팔색조 매력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11.0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진짜사나이300’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MBC ‘진짜사나이300’ 방송 화면 캡쳐

<진짜사나이300> 이유비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배우 이유비는 MBC <진짜사나이300>을 통해 대한민국 국가대표 육군을 뽑는 명예 전투원 ‘300워리어’ 선발 여정에 도전했다. 매회 악으로 똘똘 뭉친 귀여운 ‘허당’ 캐릭터부터 어떤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긍정녀’까지, 화수분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웃음과 감동을 책임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유비는 앳된 외모, 작은 체구와는 상반되는 근성으로 호평을 받았다. 1.2km 달리기에서 대역전극을 선사하며 반전 체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강한 체력과 근성을 요구하는 유격체조에서 수많은 열외에도 불구, 끝까지 버텨내며 악바리의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낸 것.

특히, 자신 있게 도전한 장애물 훈련 줄 잡고 건너기에서 첫 번째 시도에 실패하자 이유비는 곧이어 2차 시도에 나서며 성공에 대한 집념을 드러냈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다”라며 재도전했으나 결과는 실패. 교관이 실패 이유를 묻자 “근력이 부족해 실패한 것 같다”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다.

다른 고된 훈련 속에서도 이유비의 악바리 근성은 멈출 줄 몰랐다. 극심한 공포에도 악바리 정신으로 차분하게 외줄타기 훈련에 성공함은 물론, 담장 넘기 도전에선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도전, 끝내 담장에 당도하는 모습으로 감동을 선사했다.

첫 제식훈련부터 이유비는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군 기본자세 교육에서 실제 상황처럼 쉬는 척 연기를 하는 등 난데없는 연기력을 발휘하는가 하면, 군 직각 보행 훈련에선 버퍼링에 걸린 한 보행으로 ‘버퍼링 직각보행’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으며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남다른 직각 사랑과 유격 훈련 후 진행된 저녁 점호에서 전투화를 한 짝씩 서랍 속에 곱게(?) 넣어두는 등 허당끼를 발산, 엉뚱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다.

식사 시간에도 이유비는 적극적이었다. 누구보다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군침을 돌게 만들었다. “전투식량이 너무 맛있다”며 야무진 표정으로 전투 식량을 흡입함은 물론, 훈련 도중 제공된 간식에도 눈을 반짝이며 폭풍 먹방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특히, 이유비는 직각 식사를 하던 중 “누가 고개를 움직이냐”는 교관의 불호령에 곧바로 고개를 들어 기적의 혀놀림을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