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35 (금)
 실시간뉴스
노화로 인한 주름, 늘어진 턱살 슈링크리프팅으로 근본적 개선 가능
노화로 인한 주름, 늘어진 턱살 슈링크리프팅으로 근본적 개선 가능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11.0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가 들게 되면 세월에 따라 자연스러운 노화가 진행된다. 그렇게 노화가 진행되다 보면 피부의 탄력이 줄어들게 되고 피부가 처지며 늘어진 턱살 등 주름이 생기는 경험을 하게 된다. 피부가 탄력을 잃어 주름이 생기고 피부가 처지게 되는데 이것이 심하면 심할수록 원래 나이보다 더 나이가 들어 보이는 노안이 되어 많은 콤플렉스와 스트레스를 만들어낸다. 

이럴 때 이를 막기 위해 팩, 마사지 등의 관리를 하기도 한다. 그렇지만 이것만으로는 효과가 있다고 해도 잠시뿐 완벽하게 개선시키긴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이를 막기 위해 피부에 직접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시술 등을 해야 하는데 그 중에서도 슈링크리프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슈링크리프팅은 얼마 전에도 모 방송에서 아나운서가 직접 시술을 받아보고 놀라울 정도로 효과가 즉시 나타나 화제가 된 바가 있는 시술이다.

슈링크리프팅은 고강도집속초음파를 통해 피부 속에 열 응고점을 만들고 상처 자연치유 원리에 따라 콜라겐 재생이 활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유도하는 방법이다. 피부 진피층과 섬유근막층까지 강한 열에너지를 발생시키며 늘어진 턱살, 눈가, 이마, 팔자주름, 입가 등 다양한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다.

이 시술을 통해 피부 탄력 개선은 물론 리프팅 효과까지 얻을 수 있으며 별다른 회복 기간이 없고 시술 시간이 짧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다. 개개인마다 다르지만 시술 후 약 2~3달 이내 직접 눈으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다만 슈링크리프팅 시술 후에는 자외선 차단제와 보습제 등을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며 사우나, 심한 운동, 음주, 흡연 등은 며칠간은 삼가야 한다. 또한 다른 시술에 비해 별다른 부작용이 없는 시술이지만 일시적인 신경손상이나 붓기, 염증, 멍 등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저렴한 가격만을 보지 말고 꼼꼼히 병원을 선택해 진행하는 것이 좋다.

밝은얼굴성형외과 손경동원장은 “ 비교적 안전한 시술로 알려진 슈링크리프팅이지만 시술자의 경험이나 능력에 따라 결과 차이가 클 수 있다. 간단하게 생각해 비전문가에게 받는다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전문적인 의료진에게 진행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