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55 (금)
 실시간뉴스
[인터뷰]LPGA Q시리즈 수석합격 이정은 "미국진출 가족과 상의후 결정"
[인터뷰]LPGA Q시리즈 수석합격 이정은 "미국진출 가족과 상의후 결정"
  • 류정현 기자
  • 승인 2018.11.05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뻐하는 이정은. 사진=LPGA
기뻐하는 이정은. 사진=LPGA

 

Q=144홀을 모두 마쳤는데, 지금 기분이 어떤가?
이정은=8라운드가 안 끝날 것 같았는데, 드디어 끝나서 기분이 너무 좋다.  집에 빨리 가고 싶다. 그리고 마지막 세 홀에서 후회없이 플레이하고 싶었던 게 잘 된 것 같다.

Q=Q시리즈에서 우승을 했는데 기분이 어떤가? KLPGA대회 우승과는 어떻게 다른가?
이정은=일단 코스 세팅, 특히 그린 스피드에 놀랐다. 메이저 대회만큼이나 빨라서 좋았다. 코스 난이도도 높아서 선수들이 힘들었을 것이다.

Q=Q시리즈가 끝나고 집에 가기 전 하루 남은 시간에 쇼핑을 한다고 했는데, 그리고 그 다음 스케줄은 어떻게 되는가?
이정은=다음 주에 KLPGA 마지막 대회가 남았다. 그 대회에 상금왕이나 평균타수가 걸려있어서 그 대회가 중요하다. 우선은 돌아가서 대회 준비를 해야 한다.

Q=지금 LPGA에 같은 이름의 '이정은'선수가 활약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이정은6로 알려져있고, '핫식스', '럭키식스'라는 별명으로 불리는데 이곳의 팬들을 위해 본인을 소개해 줄 수 있는가?
이정은=럭키식스는 팬클럽 이름이다. 팬분들 중에서 회의를 해서 이름을 정하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핫식스는 지난 해에 워낙 성적이 좋아서 모든 기록을 휩쓸다보니 동료 언니들이 '핫'하다는 의미에서 붙여줬다. 한국에 같은 이름의 음료수가 있는데, 겸사겸사 그렇게 된 것 같다.[Queen 류정현기자 자료제공 LPG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