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45 (금)
 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낮기온 17도, 오늘 건조주의보, 미세먼지 '나쁨'
[오늘의 날씨] 낮기온 17도, 오늘 건조주의보, 미세먼지 '나쁨'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8.11.05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11월 5일 월요일 날씨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날씨] 현재(5일 08:30 기상특보),  전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으나, 밤사이 복사냉각으로 서쪽지방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낀 곳이 있다.

오늘 아침까지 서쪽지방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낀 곳이 많아 월요일 출근길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해야겠다.

오늘은 전국 대체로 맑음 속 동쪽지방은 오후부터 가끔 구름 많겠다. 강원영동은 밤에 빗방울이 떨어지겠다고 기상청은 예보 했다.

아침 저녁 일교차 큰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오늘 낮 최고기온은 16 ~ 21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오늘 미세먼지는 수도권·충청권·호남권·경북은 미세먼지 농도 '나쁨', 그 외 지역은 '보통'으로 예상된다. 다만, 영남권·제주권은 낮에 미세먼지 농도 '나쁨' 수준으로 나타날 수 있다고 기상청은 예보 했다.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내일(6일) 화요일 날씨는 강원영동은 가끔 비, 경북북부동해안은 밤에 비가 오겠다. 내일까지 낮과 밤 기온차는 15도 내외로 벌어져 건강관리가 필요한 날씨다. 낮 최고기온은 16 ~ 21도 분포를 보이겠다.

모레(7일) 수요일 날씨는 동쪽지방은 비가 가끔씩 내리겠다. 낮 최고기온 13 ~ 19도 분포를 보여 비로 인해 조금 서늘하겠다.

오늘 해상 날씨는 오후부터 동해중부 먼 바다는 강한 바람이 불면서 높은 물결이 일겠다. 서해안과 남해안는 저지대 만조 시 침수 피해에도 유의해야겠다. 오늘 파고는 0.5m로 일겠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