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0:15 (금)
 실시간뉴스
쇼미더머니 래퍼 프로듀서 기리보이, ‘귀리보이’ 모델 발탁…힙합 라임 같은 만남
쇼미더머니 래퍼 프로듀서 기리보이, ‘귀리보이’ 모델 발탁…힙합 라임 같은 만남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11.0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리보이 SNS 게시글 캡쳐 화면
기리보이 SNS 게시글 캡쳐 화면

인기 래퍼 기리보이와 귀리 음료 ‘귀리보이’가 힙합 라임처럼 드라마틱하게 만났다.

다이어트 전문 기업 다노는 엠넷 <쇼미더머니 777>에 출연 중인 인기 래퍼 프로듀서 기리보이를 건강 음료 ‘귀리보이’의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기리보이와 귀리보이의 만남은 SNS가 이어 줬다. 본인의 이름과 라임이 딱 맞아 떨어지는 귀리보이 네이밍을 재미있게 여긴 기리보이가 지난 2일 새벽 자신의 SNS에 귀리보이 해시태그(#)와 함께 귀리보이 제품 사진을 올린 것이 발단이었다.

이 한 장의 사진에 수많은 ‘좋아요’와 댓글이 달리며 SNS에서 순식간에 화제가 됐고, 이를 확인한 다노가 2일 오전 기리보이에게 감사 인사를 하기 위해 연락했다. 기리보이 만큼 귀리보이 모델에 부합하는 사람은 없다고 여겨 즉석에서 광고모델 계약에 합의하고, 다음날인 3일 계약을 체결했다. 그리고 지난 6일 귀리보이의 TV CF 촬영이 진행됐다.

이번 계약에 따라, 기리보이는 이 달 중 공개 예정인 TV CF를 시작으로 귀리보이 광고모델로서의 활동을 공식 전개하며, 귀리보이가 전개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다노 관계자는 “기리보이와 귀리보이라는 어감이 주는 라임의 유사성뿐만 아니라, 최근 매체나 음악적 활동을 통해 비춰지는 기리보이의 귀엽고 순수한 이미지와 귀리 99.9%의 청정 원료가 주는 제품의 순수한 매력이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