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30 (금)
 실시간뉴스
청송군, 프로야구 한국시리즈서 청송사과로 홈런 날려!
청송군, 프로야구 한국시리즈서 청송사과로 홈런 날려!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8.11.0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에서 사과를 나누어 주고 있는 윤경희 청송군수.
현장에서 사과를 나누어 주고 있는 윤경희 청송군수.

 

지난 5일 한국시리즈 2차전이 열리는 잠실종합운동장에서는 “청송사과 맛보세요!”라는 외침이 울려 퍼졌다.

청송군 윤경희 군수를 필두로 청송군의회 의원들과 청송사과 생산자단체 및 농협 관계자들 그리고 공무원들로 구성된 청송사과 홍보요원 150여명이 입장객 수만큼 청송사과 26,000여 개를 현장에서 무료로 나누어 주는 소리였다.

이날 행사는 ‘청송황금사과 한국시리즈 나들이’라는 주제로 펼쳐진 홍보였다.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청송사과는 2013년부터 6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 선정돼 이미 국내 소비자들에게 명품사과로 인정받고 있지만, 군은 브랜드 가치를 더욱 상승시키고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이번 홍보 행사에 두 발 벗고 나선 것이다.

야구장 현장에서 청송사과를 직접 맛본 서울시민들은 “아파트 입구 트럭에서 파는 청송사과는 더러 맛봤는데, 군수님이 직접 나누어 주시는 청송사과를 먹어보니 진품 맛이 확실히 다르고 정말 맛있다, 대박이다!”, 또 “사과를 동네 마트에서 사먹으면 이렇게 달고 아삭하지 않은데, 금방 딴 사과를 현장에서 맛보니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는 청송사과를 꼭 사 먹고 싶다.”는 찬사를 쏟아냈다.
 
윤경희 군수는 “청송사과의 브랜드 가치와 명성이 높은 것이 사실이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각종 메이저 스포츠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홍보 판촉으로 청송사과의 명성을 더욱 드높이겠다.” 고 말했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청송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