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요실금 개선 가능한 절개 없고 회복 빠른 한방 질매선 주목
요실금 개선 가능한 절개 없고 회복 빠른 한방 질매선 주목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11.1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인간의 신체에는 자연스럽게 노화 현상이 나타나게 된다. 가장 쉽게 눈으로 확인되는 부위가 바로 얼굴이다. 피하지방이 줄어들어 피부가 쳐지고 탄력이 떨어져 얼굴에는 주름이 생기게 된다. 이렇게 얼굴처럼 눈에 쉽게 띄는 부위는 아니지만 다른 피부들과 마찬가지로 여성의 질 또한 노화로 인해, 혹은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질 입구가 느슨해지고 탄력이 떨어지게 된다. 

이는 여성의 자신감을 하락시키기도 하며 요실금이나 질염 등의 여성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러한 다양한 이유로 소위 이쁜이성형 이라고 불리우는 질 성형수술을 고려하는 여성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여성의 질수축을 돕는 다양한 소음순수술 방법이 등장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수술없이 여성의 질축소는 물론 요실금, 질건조증 등 여성 질환을 개선하고 여성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한방 질매선 시술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방 질매선은 여성의 질 이완과 다양한 여성질환 등의 문제를 매선, 약침요법 등 한의학적 방법을 이용해 자궁과 질의 기능 개선과 하복부의 기혈 순환을 원할하게 하여 밸런스를 맞추고 주변부 근육 강화로 여성 질환 개선과 여성의 몸의 시간을 되돌려 주는 시술이다. 절개가 필요없이 특수 매선침을 통해서 시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안전하면서 시술 당일에도 성생활이 가능할 만큼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한방 여성성형은 레이저나 필러, 절개 등이 필요 없어 수술 후 나타날 수 있는 질건조증의 발생을 최소화 시키고 녹용 약침, 자하거 약침, 매선침 등의 치료를 병행해 질 점막의 수축을 돕고 하복부의 순환을 도와 하복부를 따뜻하게 해주는 개션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또한 저근육과 방광, 괄약근을 강화시켜 요실금의 근본적인 치료를 도와주며, 자궁내 어혈 및 노폐물을 제거해 질염과 냉대하 등 각종 부인과 질환을 치료한다. 이처럼 탄력이 떨어진 질벽 근육을 강하게 만들어 줌은 물론이며 동시에 근본적으로 자궁이 건강해 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술이다.

동백미즈한의원 정미림 원장은 “여성의 질은 예민한 신체 부위인 만큼 수술 전 담당의료진과 세밀한 상담을 통해 시술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며, 여성 성형에 대한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병원을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해야 높은 수술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 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