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싱어송라이터 모트, 연말 단독콘서트 <메리크리스모스> 개최
싱어송라이터 모트, 연말 단독콘서트 <메리크리스모스> 개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11.1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바쁜 한 해를 보내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모트(Motte)가 크리스마스 이브 하루 전인 12월 23일 서강대 메리홀 대극장에서 연말 단독콘서트 <메리크리스모스>를 펼친다.

모트(Motte)는 깊은 목소리, 뛰어난 작곡 능력과 함께 마음을 움직이는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7년 9월 첫 번째 싱글 Tickin’을 발표하고 현재까지 총 9곡을 발표하며, 발매곡마다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화제의 중심인 웹 드라마 ‘에이틴’ ost ‘도망가지마’을 발표하며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드라마 매니아들의 인기까지 얻으며 대중성까지 갖춰가고 있다.

또한 10월에 발매한 첫 번째 정규 1집 [사이]을 통해 사람과 사람의 관계와 그 속에 녹아 있는 20대의 외로움을 표현하며 한 단계 성숙된 생각과 음악들로 호평받았다.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 완성도와 본인만의 감성을 확립 시킨 모트는 이어 이틀간 진행된 단독공연을 5분 만에 모두 매진시키기도 했다.

12월 23일 서강대 메리홀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단독콘서트 <메리크리스모스>는 모트만의 크리스마스 이야기로 채워질 예정이다. 누군가와의 만남과 그 주위에 있는 수많은 관계들, 그 속에 외로움과 상처들을 위로하며 올 한해 지나온 시간 속 사람들간의 관계를 되돌아보며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는 공연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