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배우 김태우, 드라마 <로맨스 별책부록> ‘김재민 役’ 캐스팅
배우 김태우, 드라마 <로맨스 별책부록> ‘김재민 役’ 캐스팅
  • 박유미
  • 승인 2018.11.1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김태우가 tvN 드라마 <로맨스 별책부록>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tvN 드라마 <로맨스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김태우는 극 중 도서출판 겨루의 대표 김재민 역을 맡았다.

김재민은 훈훈한 외모와 승부사 기질을 갖춘 천생 사업가답게 속내를 숨기고 원하는 것을 얻어낼 수 있는 냉철함과 유연함을 갖춘 인물이다. 하지만 알고 보면 두 딸밖에 모르는 딸바보로, 반전 매력까지 갖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종석이 연기 할 차은호를 발견, 스카우트에 성공할 만큼 탁월한 선구안을 갖춘 인물로 두 사람이 보여줄 브로맨스 또한 관전 포인트로 떠오를 예정이다.

올 한 해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시크릿 마더’, 영화 ‘당신의 부탁’, ‘창궐’ 등으로 대중들과의 만남을 이어오며 종횡무진 바쁜 한 해를 보내 온 김태우는 영화, 드라마 구분 없이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는 등 연기력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배우다.

어떤 캐릭터든 자신의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은 것처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떠한 연기 변신을 꾀할지 또한 이종석과의 케미는 어떨지 많은 기대과 관심이 쏠린다.

한편, tvN 드라마 <로맨스 별책부록>은 ‘로맨스가 필요해’, ‘굿와이프’, ‘라이브 온 마스’ 등을 연출한 이정효 PD와 ‘로맨스가 필요해’, ‘연애의 발견’, ‘아이가 다섯’ 등을 집필한 정현정 작가의 합작품으로 2019년에 방송될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