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50 (금)
 실시간뉴스
15일 CJ오쇼핑 가정용 커피머신 ‘베누스타’ 렌탈 생방송 진행
15일 CJ오쇼핑 가정용 커피머신 ‘베누스타’ 렌탈 생방송 진행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11.1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5일 밤(11시 50분)에 대한민국 커피머신 제조 기업 ㈜동구전자가 올해 가정용 커피머신 베누스타 로웰을 출시하면서 CJ오쇼핑에서 렌탈 생방송을 진행한다. 세계적인 커피머신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동구전자는 대한민국 커피서비스기기의 원조인 ‘베누스타(VENUSTA)’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국내 최다 제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국내 커피머신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인 ㈜동구전자는 150만대 이상의 커피머신을 판매해온 기업으로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 고급화와 가정용 커피머신 수요의 증가를 지켜보며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인 ‘베누스타 로웰’을 개발해 최근 출시했다. 홈카페 시대에 맞춰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국내 최초 전자동 커피머신이 주는 편리함과 퀄리티 높은 맛까지, 실사용자들의 호평이 자자하다. 

이에 동구전자는 더 많은 고객과 만남을 위해 CJ오쇼핑 채널을 통해 ‘베누스타 로웰’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탈블랙과 레드와인의 두 가지 고급스러운 컬러 디자인으로 제공되는 본 제품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포함한 6가지 커피 메뉴 설정이 가능하다. 또 1.7리터의 물통 용량과 한 번에 10잔까지 추출이 가능한 넉넉한 슬러지통 용량으로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간편한 세척 기능, 물 없음 감지 기능, 브로멕 장착 감지, 트레이 감지 등 편리한 스마트 감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홈카페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 특히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1월 15일 목요일 밤 23시 50분에 방송되는 이번 홈쇼핑에서는 홈카페를 시작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웠던 가격 장벽도 낮췄다. 2~3백만 원 대 고가의 해외 전자동 커피머신과 달리, 베누스타 로웰을 월 39,900원으로 렌탈해 39개월 후 소유권이 이전되는 계약 조건으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홈카페를 시작할 수 있도록 책정되었다. 

동구전자 정관호 이사는 “홈카페를 꿈꾸는 소비자들이 가장 쉽고 만족스럽게 시작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 바로 베누스타 로웰이 될 것이다.”라며 “제품의 설치 및 배송은 현대렌탈과 MOU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가성비는 물론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만족시키는 ‘가심비’까지 갖춘 제품이라 볼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동구전자 측은 이번 홈쇼핑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베누스타의 스페셜티 등급 원두 5종과 8oz 종이컵 500개를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할 계획이며, 홈카페를 더욱더 쉽게 누릴 수 있는 베누스타 로웰 레시피북도 증정한다고 밝혔다. 홈쇼핑 계약 후 베누스타 공식 쇼핑몰에 VIP 고객등록을 하면 원두 구매 시 50%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