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양형남 회장 “‘씀씀이가 바른 기업’ 참여로 지역사회의 꿈 실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양형남 회장 “‘씀씀이가 바른 기업’ 참여로 지역사회의 꿈 실현”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11.18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는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의 나눔 문화 확산 프로그램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사회 각층의 위기가정을 돕는 참여형 정기후원 프로그램이다. 에듀윌은 이 캠페인을 통해 대한적십자사에 매달 일정 금액을 정기 후원하고 국가의 복지 혜택을 받지 못하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 계층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달중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양형남 회장은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 전반에서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렇게 대한적십자사와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역사회의 많은 분들이 새로운 희망을 갖고 살아가실 수 있도록 ‘씀씀이가 바른 기업’으로써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교육비를 지원해주는 '에듀윌 장학재단'을 비롯해 매달 '사랑의 쌀' 나눔, 다양한 이들에게 학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검정고시 학습지원',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하는 '나눔펀드' 기금 조성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듀윌의 이런 따뜻한 움직임은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라는 기업 미션에 기반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