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의정부시, '1인창조기업․중장년기술창업센터' 회원 만남의 날 행사 가져
의정부시, '1인창조기업․중장년기술창업센터' 회원 만남의 날 행사 가져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8.11.2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시장 안병용) 1인창조기업·중장년기술창업센터(센터장 송운흥)는 20일 신한대학교 컨벤션홀에서 ‘2018년도 회원 만남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회원 및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한대학교 신종우 교수의 ‘4차 산업혁명시대 역량은 콘텐츠다’ 특강, 창업유공자 표창, 오찬 및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창업유공자로는 센터 입주기업 씨케이전기 최창호 대표, 우리컴퍼니 김지현 대표, 폼이니 김지현 대표, 씬느스튜디오 김진아 대표와 중장년기술창업센터 이혜영 담임이 선정되어 의정부시장상을 수상했으며, 의정부시 홍보대사 (사)한기범희망나눔의 한기범 회장이 창업자를 격려하기 위해 행운권을 추첨하고 농구공 등 경품을 전달했다.

의정부시 1인창조기업·중장년기술창업센터는 2011년 3월 개소해 경기북부지역 창업지원 선도 기관으로서 다양한 창업 성공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유관기관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9개 기업이 106백여만 원의 국비를 확보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창업은 세상을 바꾸는 혁신가의 길”이라며 “2019년에도 의정부시는 창업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창업지원시책을 아낌없이 펼쳐 기업하기 좋은 의정부시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