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20 (금)
 실시간뉴스
케어팟 초음파가습기, 구매확정 고객 전원 선물 추가증정 이벤트
케어팟 초음파가습기, 구매확정 고객 전원 선물 추가증정 이벤트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11.2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가전브랜드 ‘케어팟(Carepod)’에서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100% 혜택이 제공되는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케어팟은 가습기 및 가습기살균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간편한 세척과 살균 가능한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곳으로, 최근 유럽 보크사(BORK)에 초음파가습기를 수출하는 등 점차적인 사업 확대를 이뤄 나가고 있다.

현재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케어팟을 구매한 고객 중 구매확정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가적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구매확정을 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될 예정이다.

여기에 첫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 쿠폰을 비롯, 상품 구매 시 네이버페이 증정(최대 3,590원)과 구매평 작성 시 네이버페이 증정(일반 300원, 프리미엄 500원) 등 다양한 혜택 제공의 기회도 함께 누릴 수 있다.

100% 추가증정이 제공되는 케어팟 가습기는 수조와 뚜껑이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진 초음파가습기로, 가습기살균제 없이 수조를 직접 삶아 살균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4리터의 대용량 수조용량과 분리형 진동자 모듈을 통한 가습량 유지 기술로 최대 10시간까지 연속 가습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최소화된 소음과 감각적인 디자인 역시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여기에 케어팟 가습기는 본체에 마련된 △전원 △가속 시간설정 △가습량 조절 및 가습세기 표시 총 3개의 버튼만으로 모든 동작이 가능, 어린이들부터 노인들도 손쉽게 작동할 수 있다.

한편, 케어팟 초음파가습기는 네이버스토어를 비롯해 11번가, 옥션, 지마켓, 위메프, 티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