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30 (금)
 실시간뉴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기남, 윤균상 엄마 김혜은의 특급 조력자 김비석 役 캐스팅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기남, 윤균상 엄마 김혜은의 특급 조력자 김비석 役 캐스팅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11.23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콘텐츠UK
사진출처= 콘텐츠UK

배우 김기남이 김혜은의 특급 조력자로 활약한다.

김기남 오는 11월 26일 첫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에서 김혜은의 비서로 전격 출연한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 분)과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이 만나 펼치는 완전무결 로맨스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김기남은 상사인 김혜은(매화)에게 나름 객관적이고 분석적인 조언을 내놓으며, 대놓고 하고 싶은 말을 다 하는 ‘갑’보다 센 ‘을’ 캐릭터 김비서를 맡아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일상이 철부지인 장선결의 엄마 차매화의 뒤처리 담당으로 선결의 결벽증을 고쳐주기 위한 매화의 프로젝트에서 특유의 순발력과 분석력을 발휘하며 안방극장에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기남은 tvN ‘또! 오해영’, OCN ‘38 사기동대’, tvN ‘도깨비’, tvN ‘내성적인 보스’, MBC ‘미씽나인’, SBS ‘조작’,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인지도를 쌓아왔으며, 최근작 OCN ‘보이스2’에서 풍산 경찰청 강력계 형사 양춘병 역을 맡았다.

안정적인 생활 연기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기남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