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3:15 (수)
 실시간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11.2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 쌤시크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는 중심지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은 투명 메이크업의 대명사, 색채의 마술사로 불리는 정샘물 원장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케어에서부터 스타일링까지 개별 고객에게 맞춘 1:1 서비스를 제공한다. 쌤시크가 믿는 행복의 가치는, 고객 한분 한분에게 드릴 수 있는 최고의 디자인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오감’으로 전달하는 ‘고객 행복의 가치’다. ‘행복의 가치’를 찾기 원한다면, 쌤시크를 방문해 보자.

1 아이소이, ‘잡티세럼 i♡i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유해의심 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브라이언 레아와 협업한 ‘잡티세럼 i♡i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와 함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 모로칸오일, ‘컬러 컨티뉴 샴푸 & 컨디셔너’ 출시

캡슐화된 아르간 오일이 손상된 모발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케라틴 구조의 복원을 도와 모발 회복에 도움을 주고, 물에 강한 큐티클 보호막을 형성하여 색소가 씻겨 나가는 것을 방지한다.

3 마몽드, ‘글로잉 가든’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 출시

2018년 연말을 맞이하여 새롭게 출시하는 이번 컬렉션은 정원에 라이트를 켠 듯, 화려하고 따뜻한 느낌이 가득한 패키지로 제작된 멀티 아이 섀도 팔레트와 핸드크림을 선보인다.

4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 버블마사지 샤워’ 리뉴얼 출시

손으로 만들 수 없는 1억 개의 풍성한 세라마이드 버블이 깨끗한 세정은 물론 수분보호막 형성 및 보습개선에 도움을 준다. pH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인체에 유해한 12가지 화학성분을 무첨가해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5 에르보리앙 BB & CC 크림 제안

찬바람으로 건조한 겨울철,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줄 BB크림과 CC크림을 제안한다.

6 100% 내추럴 성분 과일 젤리 뷰티 스위티즈

연말 파티에 달콤함뿐만 아니라 건강과 피부 건강까지 고려한 스페셜 디저트로 프리미엄 과일 젤리 뷰티 스위티즈 4종을 제안한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