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3:10 (화)
 실시간뉴스
반소영의 가을 메이크업
반소영의 가을 메이크업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11.2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버 메이크업 & 헤어 룩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

가을의 끝자락, 겨울의 문턱에서 만난 반소영. 드라마 속 강렬한 악역의 이미지와는 달리 먼저 다가와 손 내밀 줄 아는 사교성 넘치고 사랑스러운 성격의 소유자였다. 반소영이 두드린 퀸 11월의 커버 메이크업 & 헤어 룩.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

POINT1. MOIST MAKE-UP

쌀쌀해진 요즘 건조한 피부를 수딩밤을 이용해 촉촉하게 만들어 준 다음 베이스를 얇게 도포해 물기를 머금은 피부를 표현했다. 눈매 강조를 위해 아이라인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음영 색조의 섀도우로 그윽하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눈매를 강조했기 때문에 치크는 강한 색조 보다는 자연스러운 색감을 선택해 혈기를 띄도록 한다. 립은 가운데를 진하게 바른 후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해준다. 이 때, 각질이 부각되지 않도록 립밤을 미리 발라두면 좋다.

POINT2. ELEGANT WAVE HAIR

우아하고 럭셔리한 분위기의 굵고 풍성한 웨이브를 표현하여 가을, 겨울의 트위드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연출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여기에 시스루뱅 앞머리를 이용해 소녀스러움을 더해주면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무심하게 아래로 묶은 로우 포니테일 헤어로 꾸민 듯 꾸미지 않는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Queen 유화미 기자] 사진 양우영 기자│스타일링 안수명 실장│헤어&메이크업 이다 부원장(보보리스), 화영 실장(보보리스 네트웍)│표지의상 한만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