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2:05 (목)
 실시간뉴스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혜은X윤균상 남다른 모자케미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혜은X윤균상 남다른 모자케미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11.2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캡처]
[사진=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캡처]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혜은이 윤균상과 티격태격 모자 케미로 첫 등장을 알렸다.

26일 첫방송 된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1회에서는 차매화(김혜은 분)와 아들 장선결(윤균상 분)의 남다른 모자의 관계가 그려졌다.

이날 매화는 다짜고짜 집으로 쳐들어와 자신이 소개해 준 아나운서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선결을 나무랐다. 특히 매화는 선결이 아나운서를 만나지 않겠다는 이유가 귀지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황당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매화는 선결을 어르고 달래려 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고, 선결이 ‘금자씨’라는 이름의 누군가를 찾자 이를 궁금해 했다.

김혜은이 연기하는 차매화는 AG그룹 외동딸이자 선결의 엄마다. 관리를 잘 받은 덕에 절정의 동안 미모를 소유하고 있으나 아들 선결에게는 한없이 모자란 철부지 엄마. 뒤늦게 선결 앞에 나타나 아들의 앞길을 막는 ‘결벽증’을 고쳐주려고 노력하는 과정을 통해 윤균상과 ‘특급 모자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으로 김혜은이 연기할 매화가 선결과 어떤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전작 OCN <손 the guest>에서 절대 악인 박홍주를 연기했던 김혜은이 이번엔 어떤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를 찾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