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제주 테디베어골프장, '대한민국 TOP10 플래티늄클럽'에 선정
제주 테디베어골프장, '대한민국 TOP10 플래티늄클럽'에 선정
  • 류정현 기자
  • 승인 2018.11.30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테디밸리골프앤리조트(대표이사 김준)는 '대한민국 TOP10 플래티늄클럽' 선정 기념으로 테디밸리 골프 앤 리조트를 방문하는 모든 내장객에게 테디베어 뮤지엄이 제작한 선정 기념 특별판 '테디베어' 곰인형을 1인당 1개씩 증정 한다.

행사는 12월 7일부터 1월31일까지 계속 될 예정이다. 테디베어 증정 이벤트 외에도 같은 기간 내에 홀인원을 하게 되면 대형 테디베어 곰인형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호텔 +골프 패키지 프로모션, 레스토랑에서는 연말,연시 기념코스요리도 제공한다. 현재 대대적인 프로모션 예정으로 제주도민 뿐만 아니라, 일반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서귀포에 위치한 테디밸리골프앤리조트는 제주도 박물관 1세대인 테디베어 뮤지엄 등을 소유한 관광 레저 전문 기업 ㈜JSNF(회장 김정수)가 운영한다. 버뮤다 잔디를 국내 최초로 도입했으며 1년 내내 똑같은 잔디 상태를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테디밸리골프앤리조트는 안양베네스트, 웰링턴, 제이드팰리스, 잭니클라우스, 트리니티, 핀크스, 헤슬리나인브릿지와 함께 '대한민국 톱10 플래티늄클럽'에 선정되었다. 대한민국 톱10 플래티늄클럽은 골프업계와 학계, 코스설계사, 미디어종사자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가 50인이 패널로 참여해 국내 회원제 골프장을 대상으로 회원의 혜택,  복지시스템, 클럽의 문화, 회원 운영정책 등 회원들의 서비스와 코스레이아웃, 코스관리상태, 부대시설 등 여러 요소들을 기준으로 심사해 2년에 한 번씩 10곳을 선정하고 있다. 첫 회인 올해는 까다로운 심사 조건으로 8개 클럽만이 그 대열에 이름을 올렸다.[Queen 류정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