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2:05 (목)
 실시간뉴스
tvN <탐나는 크루즈> 김지훈, 하의실종남 vs 패셔니스타 극과 극 오가는 매력
tvN <탐나는 크루즈> 김지훈, 하의실종남 vs 패셔니스타 극과 극 오가는 매력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12.0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tvN ‘탐나는 크루즈’ 방송화면 캡처
사진출처=tvN ‘탐나는 크루즈’ 방송화면 캡처

배우 김지훈이 <탐나는 크루즈>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1일 방송된 tvN <탐나는 크루즈>에서는 크루즈 여행 2일 차와 3일 차를 보내는 김지훈과 크루즈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각각의 개성 넘치는 자유시간을 즐겼다. 룸메이트인 김지훈과 장동민은 지중해를 바라보며 브런치를 즐기는 것으로 자유시간을 시작했다. 두 사람은 출항 전 예외자로 꼽혔지만, 둘째 날에는 예외자를 벗어나며 휴식에 매진하는 여유로운 시간을 즐겼다.

김지훈의 자유시간 내내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잠에서 깨어난 후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했던 김지훈이 카메라를 의식하지 못한 하의실종 패션까지 연이어 선보이며 웃음을 유발했던 것.

바다 위 선상 파티에서도 김지훈의 모습은 단연 돋보였다. 김지훈은 둘째 날 열린 캡틴 웰컴 파티에서 흰색 수트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샴페인 워터폴을 시작으로 승객들에게 정식 인사를 하는 크루즈의 시그니쳐 파티에서 김지훈은 샴페인을 직접 따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첫 기항지인 지브롤터 여행에 앞서 진행된 게임에서 솔비와 팀을 이룬 김지훈은 3위를 차지했고, 이동수단으로 가장 편한 ‘택시’에 당첨되는 행운을 거머쥐었다.

한편, 배우 김지훈은 최근 시사교양 MBC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를 통해 단독 MC 진행에 나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김지훈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tvN <탐나는 크루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