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배우 김아중, 자이글 웰빙뷰티 브랜드 ZWC 광고모델 계약 체결
배우 김아중, 자이글 웰빙뷰티 브랜드 ZWC 광고모델 계약 체결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12.03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기업 자이글주식회사(대표이사 이진희)가 다재다능한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 김아중과 웰빙뷰티 사업부문에 대한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자이글은 신규 사업으로 올 연말 ZWC(Zingy Wellbeing Cosmetic)라는 뷰티 브랜드를 런칭하고 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이글은 냄새, 연기, 기름 튐이 없는 에코 제품 '자이글 그릴'을 중심으로 한 웰빙키친 사업에 이어  ZWC 런칭을 통해 중장기적으로 웰빙뷰티, 웰빙라이프 사업의 매출을 끌어올려 명실상부한 웰빙 기업으로 변신한다는 계획이다.

자이글은 ZWC 런칭에 앞서 연말 출시 예정인 산소케어 ZWC 오투마스크와 오투기초화장품 모델로 배우 김아중과 계약을 맺고 본격 제품 출시 준비에 들어갔다. 배우 김아중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젊고 세련된 이미지가 자이글이 역동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산소케어 관련 신규 사업과 잘 맞아 상승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자이글 측은 기대했다.
 
배우 김아중은 지난 2004년 CF 'SKY'로 데뷔해 2006년 출연한 영화 '미녀는 괴로워'를 통해 큰 인기를 모았다. 이후 드라마 '싸인', '펀치', '명불허전'과 영화 '나의 PS 파트너', '캐치미', '더 킹'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연기 외에도 다재다능하고 건강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배우 김아중은 "산소를 미용에 접목해 새롭게 선보이게될 자이글 웰빙뷰티 사업의 아이디어가 신선하고 흥미로워 모델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며 "자이글의 건강한 기업 이미지와 새롭게 선보이는 산소케어 제품에 맞게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자이글 제공

[Queen 백준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