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50 (목)
 실시간뉴스
“10개 사면 10개 더?” 랭킹닭컴, ‘무한증정 랩소디’ 기획전 진행
“10개 사면 10개 더?” 랭킹닭컴, ‘무한증정 랩소디’ 기획전 진행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12.0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정 최대 10+10, 49% 할인, 3배 적립 혜택의 클라이막스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무한증정 랩소디’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 푸드나무)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무한증정 랩소디’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 푸드나무)

매년 12월, 날씨가 추워지고 연말이 다가올수록 각종 모임, 회식 등 갖가지 명목으로 술자리가 늘어나기 시작한다. 연초만 해도 직장인들은 너도나도 건강 증진을 외치며 식단 조절에 매진하지만 이맘때쯤에는 늘어나는 술자리에 뱃살들이 늘어나기 시작하고, 연초의 다짐은 까맣게 잊은채 하나둘씩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기 시작한다.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이처럼 연말의 풀어진 마음을 2018년의 마지막까지 다잡을 수 있도록 무려 최대 ‘10+10’ 증정이 진행되는 ‘무한증정 랩소디’ 기획전을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12월, 증정의 클라이막스’를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무한증정 랩소디’ 기획전은 취지에 맞게 다양한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그중에서도 가장 주목할 만한 브랜드는 최대 ‘10+10 증정’ 행사가 진행되는 황닭무계이다. 유황을 먹고 자란 친환경 무항생제 1등급 닭고기를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는 황닭무계는 닭가슴살 소시지 또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동일 제품 10팩 구매 시 닭가슴살 소시지 10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그 외에도 ‘수비드 닭가슴살’, ‘닭가슴살 볼’ 구매 시 닭가슴살 소시지 5팩을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무항생제 닭가슴살 브랜드인 리얼원에서는 닭가슴살 소시지, 닭가슴살 큐브 등을 구매 시 ‘10+2’ 증정이 진행되며 훈제 닭가슴살 브랜드 ‘잇메이트’에서도 10팩 구매 시 베스틱 닭가슴살 꼬치가 2팩 추가로 증정된다. 

국민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에서는 소시지 최대 43% 할인, 신제품인 한끼브리또 10+1 증정 및 포인트 3배 적립 등 다양한 적립, 할인, 증정 등을 즐길 수 있으며 그 외 햇살닭, 프로닭 등 약 40여 개 브랜드에서는 최대 49%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2018년 한 해 동안 랭킹닭컴을 많이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큰 혜택을 들고 왔다”라며 “내년에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주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앱에서는 ‘황금알 쟁탈전 이벤트’와 ‘제품 투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특히 ‘황금알 이벤트’에는 ‘순금 5돈’, ‘에어팟’, ‘에어프라이어’ 등 푸짐한 경품들이 걸려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참여는 랭킹닭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