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4:10 (화)
 실시간뉴스
안다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입점... 국내 오프라인 점포 20여 곳
안다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입점... 국내 오프라인 점포 20여 곳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12.05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액티브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매장에 입점한다고 5일 밝혔다.

2달 전 유통가의 중심, 롯데 본점에 특별 MD가 마련되어 이미 대세를 입증한 바 있는 안다르는 명성 굳히기에 들어가듯, 수도권 최대 규모인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에 당당히 오픈 매장으로 입점하게 됐다.

안다르에 따르면, 해당 브랜드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에 들어간다는 소식이 시사하는 바가 크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은 주요 명품 브랜드와 맘앤키즈 그라운드, 실내 테마파크 등 문화 컨텐츠가 결합된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이다. 이에 안다르의 입점 소식은 동종 업계 내 대세를 입증하는 것은 물론, 요가복 시장을 넘어 애슬레저 브랜드계 명품임을 반증한다는 것이다.

온라인 자사몰에서 시작한 안다르는 런칭 이후 3년 만에 전국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을 포함하여 지금의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까지 총 20개의 오프라인 점포를 확장해가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안다르는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에 걸맞게,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MD를 구성했다. 30평대의 규모로 역대 매장 중 가장 넓은 쇼핑 공간을 마련했으며, 핑크와 화이트 톤 무드의 세련된 매장 곳곳엔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디자인적 요소들이 눈에 들어온다.

특히, 컬러별 제품이 디스플레이 된 4가지의 섹션은 안다르만의 페미닌한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공간으로 쇼핑하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관계자는 “수도권 남부 최대 규모의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자연을 담은 쇼핑놀이터’라는 컨셉으로 도심에서 자연을 맘껏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며, “여성에게 건강하고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리딩하는 안다르가 MD로 입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 안다르가 보여줄 긍정적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에,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아울렛 롯데 기흥점에서 안다르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뜻 깊게 생각한다. 안다르가 요가복 브랜드를 넘어 애슬레저 시장 계의 명품 브랜드로 인정받은 만큼 가치 있는 서비스와 품질로 찾아오는 모든 고객에게 퀄리티 높은 제품과 소중한 경험을 선사일 것”이라며 향후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안다르는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을 포함한 주요 점포(롯데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 및 면세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