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50 (목)
 실시간뉴스
맥도날드서 또 중년 남성 갑질···직원 얼굴에 햄버거 던져
맥도날드서 또 중년 남성 갑질···직원 얼굴에 햄버거 던져
  • 김준성 기자
  • 승인 2018.12.0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서울의 한 맥도날드 매장에서 한 중년 남성이 직원에게 햄버거를 투척하는 장면 (유튜브 캡처)
지난달 서울의 한 맥도날드 매장에서 한 중년 남성이 직원에게 햄버거를 투척하는 장면 (유튜브 캡처)

서울의 한 맥도날드 매장에서 대기시간에 불만을 가진 한 중년 남성이 직원의 얼굴에 햄버거를 투척하는 갑질이 또다시 발생했다.

6일 프랜차이즈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온라인상에 한 중년 남성이 매장 직원 얼굴에 햄버거가 든 종이봉투를 던지는 영상이 올라와 논란이 일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한 달 전에 일어난 일로 현장에서 일단락된 내용"이라며 "직원이 너무 놀란 것 같아 회사에서는 직원한테 휴가를 제안했지만 피해 직원은 일을 계속하고 싶어했다"고 설명했다.

당시 중년 남성은 주문한 제품이 늦게 나왔다며 불만을 제기하다 화를 참지 못하고 햄버거가 든 종이봉투를 직원 얼굴에 던진 것으로 전해졌다.

햄버거를 주문하면 전광판에 주문 번호가 표시되는 데 이를 보지 못하고 햄버거가 나오지 않는다며 항의하다 직원과 실랑이를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란이 커지자 경찰이 출동해 상황을 정리했다. 중년 남성은 경찰의 중재로 직원에게 사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피해자 본인이 더 확대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지난 11월에도 울산의 한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남성 손님이 직원 얼굴에 음식물을 던진 사건이 발생한 바 있다.


[Queen 김준성기자] 사진 유투브 갈무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