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55 (금)
 실시간뉴스
SBS <복수가 돌아왔다> 천호진, 친구 같은 따뜻한 선생님으로 등장
SBS <복수가 돌아왔다> 천호진, 친구 같은 따뜻한 선생님으로 등장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12.1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복수가 돌아왔다’]
[사진= SBS ‘복수가 돌아왔다’]

SBS <복수가 돌아왔다> 천호진이 따뜻한 선생님의 표본으로 등장을 알렸다.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극본 김윤영/ 연출 함준호)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른이 돼 학교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복수는 고사하고 또다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엉뚱하면서 따뜻한 감성 로맨스’를 담은 이야기다.

극 중 천호진은 복수(유승호 분)의 스승이자 설송고의 비리에 항거하는 정의로운 교사 박선생 역을 맡았다.

지난 10일 ,11일 방송된 1-4회분에서는 과거 속 박선생의 모습과 현재의 모습이 함께 그려졌다. 과거의 박선생은 복수와 수정(조보아 분), 경현(김동영 분)의 담임 선생님으로 그들이 올바른 길로 가기만을 바라는 마음으로 지도했고,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복수에 대한 미안함으로 그가 성인이 되고 나서도 계속 연락을 취했다.

혹여나 복수가 나쁜 길로 빠질까 노심초사하며 그를 살뜰히 챙기는 것은 물론, 학교와 학생을 위해서라면 그 어떠한 쓴 소리도 마다하지 않는 모습에서는 선생님의 옳은 예를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복수와 함께 친구처럼 티격태격 하는 장면들에서는 두 사람이 만들어 나갈 사제 케미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심리를 높였다.

이처럼, 천호진은 누구나 한번쯤 꿈꿔보았을 법한 선생님의 상을 그려냄과 동시에 유승호와의 특급 케미로 드라마를 보는 재미를 높이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