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20 (토)
 실시간뉴스
이태란, 염정아에 “미향아 나 건들지마… 너 나 못 이겨”
이태란, 염정아에 “미향아 나 건들지마… 너 나 못 이겨”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12.1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JTBC 제공
사진제공: JTBC 제공

15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 8회에서는 (연출 조현탁 극본 유현미)에서는 김주영(김서형 분)에게 관심을 갖는 이수임(이태란 분)을 불편하게 생각하는 한서진(염정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서진은 "너 내가 어디까지 참나 시험하니? 인내심 테스트해? 네가 영재 얘기로 소설 쓰든 국을 끓이든 상관없는데, 김주영 선생님 건들지 말라"고 하자 이수임은 "니가 뭔데 자꾸 이래라 저래라야? 네가 자꾸 이러니까 더 캐고 싶잖아. 그 사람들의 비극을 내가 구경만 해야하니? 명색이 작가인데!"라고 하며 반격을 시작 했다. 이수임의 말에 한서진은 "그래 두고 보자, 얼마나 대단한 소설이 나올지, 아니 끝까지 갈 수 있을지"라고 했고, 이수임은 "너 지금 나 협박하니? 좋아 나도 하자 그럼. 미향아, 나 건들지마. 너 나 못 이겨"라고 경고했다.

이태란과 염정아의 대립 덕분일까?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SKY 캐슬>은 수도권 10.5%, 전국 9.5%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한편 <SKY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