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55 (목)
 실시간뉴스
tvN <탐나는 크루즈> 김지훈, 이성재-빅스 혁-솔비와 친분샷
tvN <탐나는 크루즈> 김지훈, 이성재-빅스 혁-솔비와 친분샷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12.2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김지훈 인스타그램
사진출처=김지훈 인스타그램

<탐나는 크루즈> 배우 김지훈이 유쾌한 친분샷을 인증했다.

김지훈은 자신의 SNS에 배우 이성재, 방송인 솔비, 빅스 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김지훈, 이성재, 솔비, 혁은 tvN 예능 <탐나는 크루즈>에 함께 출연 중이다.

첫 번째 사진 속 김지훈, 이성재, 솔비는 이국적인 식당에서 편한 차림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지훈은 자유시간에 이성재를 챙겨 선상 위에서 영화를 보는 낭만을 즐긴 바 있으며, 솔비와는 첫 기항지였던 지브롤터에서 파트너가 되어 함께 여행을 즐기며 현실 남매의 유쾌한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출처=김지훈 인스타그램
사진출처=김지훈 인스타그램

두 번째 사진 속 김지훈은 혁과 공중에 매달린 거대한 풍선 더미를 배경으로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두 사람은 4일차 예외자 게임에서 ‘핑크보이즈’를 결성한 바 있으며, 멋진 팀플레이와 기지로 가장 먼저 예외자에서 벗어나는 등 활약이 빛났다.

김지훈은 사진과 함께 “토요일 방송하는 탐나는 크루즈. 이번 주도 본방사수 합시당”이라 덧붙이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김지훈은 이성재, 솔비 외에도 장동민, 혁(빅스), 윤소희, 박재정, 레이첼(에이프릴) 등 크루즈 멤버들과 남다른 케미력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편, 김지훈은 tvN <탐나는 크루즈>에 출연 중이며, TV조선 <바벨>에서 살아남기 위해 이빨을 감춘 악역 태민호 역을 맡아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