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55 (금)
 실시간뉴스
배우 차주혁, 출소 10일 만에 다시 마약 투여
배우 차주혁, 출소 10일 만에 다시 마약 투여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12.27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주혁.
그룹 '남녀공학' 출신 배우 차주혁.


배우 차주혁(28)이 마약류 관리에 의한 법류위반 등으로 27일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구속영장심사를 받았다. 심사 결과는 이르면 이날 오후 늦게 나올 전망이다. 

그룹 '남녀공학' 출신 차주혁은 지난 25일 새벽 경찰에 체포될 당시에도 마약에 취한 상태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차씨는 마약을 투여한 상태에서 자신의 집으로 착각해 이런 행각을 벌인 것으로 전해졌다.

27일 서울 서초경찰서에 따르면 차씨는 25일 오전 4시쯤 서울 서초구의 한 아파트에서 현관문을 두드리며 욕설을 하고, 주민이 문을 열어주지 않자 발로 차는 등 소란을 피웠다. 출동한 경찰이 차씨를 체포하는 과정에서도 차씨는 경찰에 욕설을 내뱉는 등 격양된 모습이었다.

경찰 관계자는 "체포 당시 마약에 취한 상태로 추정했다"고 설명했다. 차씨 역시 24일 밤에 마약을 투약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조사 과정에서 차씨의 마약 전과를 확인했다. 차씨는 지난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대마) 등 혐의로 기소돼 징역 1년6개월을 선고 받아 법정구속됐고 이달 14일 형기 종료로 출소했다.

차씨로부터 투약 혐의를 시인받아 시약 검사를 실시한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다. 출소된지 불과 10일만에 또다시 마약을 투여한 셈이다.

[Queen 유화미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