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1월의 쿠킹 뉴스
1월의 쿠킹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12.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원물 간식 ‘인비바’

‘인비바’는 Invisible Value를 뜻하는 의미로 “보이지 않는 곳, 보지 못한 곳”까지 가치를 창출하자는 기업 철학에서 만들어진 브랜드명이다.
단순히 맛만 있는 스낵이 아닌 엄선된 친환경 농산물로 제조한 웰빙 식품으로써 맛은 물론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영양까지도 그대로 담아냈다. 화학 첨가물이나 글루텐이 일체 들어있지 않아 아이들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며 사과칩, 고구마칩, 파인애플칩, 인삼엔꿀 4종이 출시되어있다.

1 서울우유협동조합, ‘아이마이밀 오트밀크’ 출시

별도의 물이나 우유를 타서 마시던 기존 분말형 제품과는 달리 액상 그대로 섭취가 가능한 유당분해 가공우유로 아침식사가 부담스러웠던 바쁜 현대인들에게 제격이다.

2 하겐다즈, 겨울한정 ‘모찌 라인업’

유럽에서 온 프리미엄 디저트인 티라미수와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속에 이전보다 더욱 말랑하고 쫀득해진 모찌 조각이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3 필립스, 트윈터보스타 특대형 에어프라이어 출시

삼계탕용 550g 닭 4마리를 한꺼번에 조리할 수 있는 1.4kg 용량으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중 최대 크기이다. 바스켓 지름도 26.2cm로 늘어 생선구이, 스테이크 등을 손질 없이 통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4 매드포갈릭, 겨울 한정 프리미엄 스테이크

‘눈꽃 설레임으로 그대와 마주하다’라는 주제로 윈터스테이크 4종과 리조또, 파스타 3종 등 겨울 신메뉴 총 7종을 출시한 바 있다. 일일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는 '티본 스테이크’ 와 ‘본인립아이 스테이크’가 약 보름 만에 1만 개가 판매될 정도로 고객들 사이에 인기 메뉴로 급부상하고 있다.

5 SPC 그룹, ‘티트라’ 론칭

전 세계 주요 산지를 돌며 찾아낸 최상위 품질의 차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 하여 탄생시킨 프리미엄 티다. 티백 제품과 제조음료 총 2가지 형태로 선보인다. 홍차, 녹차, 허브차 등 총 12종이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