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25 (금)
 실시간뉴스
1월의 뷰티 뉴스
1월의 뷰티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12.3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전문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By ALUU 에센스

헤어 전문가에 수년간의 체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헤어 에센스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최적의 컨디션으로 머리결을 유지시켜준다. 더 윤기 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젖은 모발과 마른 모발에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모이스춰 라이징 효과로 손상케어에 탁월한 제품이다. 런칭 기념으로 1월 31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서두르자.

1 더마에스떼, ‘프로틴톡세럼&링클스파이크림’ 2종 제안
세계 최초로 개발된 유사 거미독과 유사 거미줄 단백질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해 처지기 쉬운 주름을 단단하게 잡아 끌어올려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2 온더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샴푸’ 리뉴얼 출시
스프레이 타입 제품으로 허리를 구부릴 필요 없이 마이크로 거품을 분사해 손쉽게 쏘고, 비비고, 씻어내는 것만으로도 세정을 끝내는 풋케어 제품이다.

3 헤라, ‘센슈얼 인텐스’ 출시
든 제형을 아우르는 강렬한 컬러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표현되는 고발색 리퀴드 제형의 립 제품이다.

4 에르보리앙, ‘비비 샷 마스크’ 출시
메이크업 전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하면 아기 피부처럼 부드럽고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 주며, 즉각적인 부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5 블리블리, ‘아우라 꿀광 쿠션’ 신규 컬러 출시
강력한 수분 레이어링 시스템이 피부에 들뜸 없이 수분을 채워 물방울 코팅 퍼프로 두드릴수록 탄탄한 피부 볼륨이 채워져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한 유리알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문의 1688-6745

6 아리얼, ‘세븐데이즈 플러스 마스크’
매일 달라지는 피부와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로 티트리, 코코넛, 대나무수, 녹차, 레몬, 알로에, 브로콜리 총 7가지 자연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