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옛날 Queen 다시보기] 1990년 11월호 -패션레슨/유행색을 입는다
[옛날 Queen 다시보기] 1990년 11월호 -패션레슨/유행색을 입는다
  • 양우영 기자
  • 승인 2018.12.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0년 11월호

컬러 코디네이션

쇼킹한 원색에서부터 내추럴한 중간색에 이르기까지 코디네이트하기에 따라 얼마든지 다은 모습, 다른 표정이 될 수 있다. 화보로 배워보는 세련된 색상 연출 그리고 컬러 코디네이션 센스 업.

1990년 11월호 -패션레슨/유행색을 입는다1
1990년 11월호 -패션레슨/유행색을 입는다1

▲BROWN

갈색은 수수하고 내추럴한 분위기이지만 코딘이트하기에 따라 전혀 색다른 변신을 할 수 있는 멋진 색상이다.

①갈색 팬츠+다크 그린 재킷, 카키 팬츠+라이트 올 리브그린 재킷의 침착하면서도 부드러운 색상 매치.

②짙은 갈색 반코트와 역시 짙은 갈색의 팬츠가 연출한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모드. 반코트의 허리선을 고무줄 처리하여 활동성과 함께 단조로움을 피했다.

③겨자색 재킷과 갈색 팬츠, 카키 팬츠와 갈색 재킷의 만추 이미지. 순모 재킷의 고급스러운 질감이 품위를 더한다.

의상/소브란노

1990년 11월호 -패션레슨/유행색을 입는다2
1990년 11월호 -패션레슨/유행색을 입는다2

▲VIVID

컬러풀한 원색은 보색으로 대담하게 코디네이트해야 효과적이다.

①메르헨 니트 스웨터와 화려한 꽃무늬 슬랙스가 연출하는 화사하고도 경쾌한 분위기.

②노랑과 연두, 보라와 분홍 등 쇼킹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코디네이션.

③오렌지 빛 주조의 줄무늬 셔츠와 오렌지빛 반바지 그리고 두가지 색이 매치된 카디거이 분위기 있는 겨울 여자를 연출하다. 과감한 원색 스타킹도 색상 코디에 효과적.

의상/오일릴리

1990년 11월호 -패션레슨/유행색을 입는다3
1990년 11월호 -패션레슨/유행색을 입는다3

▲KHAKI

내추럴 컬러의 대표격인 카키색은 와인색·올리브색과 매치시키면 세련된 에콜로지풍을 연출할 수 있다.

①카키색 블라우스·스커트와 잿빛 재킷의 매치 그리고 카키색 팬츠와 복고풍 올리브색 재킷이 연출하는 세려된 도회 이미지.

②허리 부분의 주름처리가 포인트인 하이 캐주얼 수트. 연한 베이지는 강렬한 원색보다는 침착한 자연색 계통과 매치시키면 좋다.

③숏재킷과 통 넓은 팬츠가 경쾌함을 준다. 카키+와인, 카키+그레이의 세련된 색상 매치가 돋보인다.

의상/리즈클럽

 

모델/배경희·김영

 

Queen DB

[Queen 사진_양우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