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8:05 (금)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웃음과 감동이 필요한 당신에게···1월 공연 이벤트
결혼정보회사 가연, 웃음과 감동이 필요한 당신에게···1월 공연 이벤트
  • 송기철
  • 승인 2018.12.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미혼남녀라면 특별한 공연이벤트에 관심 가져보면 어떨까?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기쁜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고픈 미혼남녀를 위해 무료 공연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연은 감동과 재미가 가득한 한 해의 시작을 위해 취향에 따라 골라 볼 수 있는 뮤지컬 및 연극 다섯 가지를 준비했다.

가연은 가장 먼저 13년째 대학로 스테디셀러를 유지하고 있는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오는 1월 16일까지 신청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5쌍을 초대한다.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가톨릭 재단의 병원에서 반신불수 환자가 감쪽같이 사라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다.

다음으로 모든 감각을 매료시킬 꿈결 같은 뮤지컬 ‘팬텀’에 1월 17일까지 응모한 회원 가운데 당첨자 10쌍을 초대한다.

팬텀은 오페라의 유령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탄탄한 스토리에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모여 만든 감동 대작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다음으로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가장 큰 감동 연극 ‘럭키’에 내달 20일까지 가연 회원 5쌍을 추첨해 무료 초대한다.

럭키는 대학로에서 가장 작은 극장에서 펼쳐지는 공연으로 흥미로운 마임과 마술, 먹방, 코미디 는 기본, 눈물이 주륵주륵 흐르는 감동까지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가연은 거침없이 솔직하고 화끈한 섹시 코미디 연극 ‘나의 PS파트너’에 다음달 21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5쌍을 뽑아 무료 초대한다.

나의 PS파트너는 잘못 걸린 전화로 연결된 두 남녀의 PS(폰스캔들)를 담은 작품으로 등장인물들간의 감정선, 현실감 있는 연애담을 밀도 있게 그려냈다.
마지막으로 국내외 관객과 평단을 모두 사로잡은 명작 연극 ‘레드’에 오는 17일까지 신청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쌍을 초대한다.

레드는 화가 마크 로스코와 조수 켄의 대화로 구성된 2인극으로 세대간의 이해와 화합 등 삶의 본질에 관한 메시지를 담았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1월, 웃음과 감동이 필요한 미혼남녀를 위해 공연 초대 행사를 기획했다”며 “금번 이벤트 응모를 통해 가족,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끽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