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5 (금)
 실시간뉴스
KBS2 <왼손잡이 아내> 김진우, 하연주와 은밀한 관계 들키기 일보직전!
KBS2 <왼손잡이 아내> 김진우, 하연주와 은밀한 관계 들키기 일보직전!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1.0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왼손잡이 아내
사진=KBS2 왼손잡이 아내

배우 김진우가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에서 '박도경'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에서 충격적인 사고로 인해 얼굴과 기억을 잃은 남자 '이수호' 역과 부족할 것 없는 재벌 3세지만 집안에서 인정받지 못하는 '박도경' 역으로 1인2역을 맡아 열연하는 김진우가 철부지 재벌3세 '박도경'으로 첫 등장을 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어제 2일 방송된 1회에선 극 초반부터 파격적인 전개를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김진우는 ‘박도경’의 모습으로 장에스더 (하연주 분)를 만나 차를 타고 이동 하던 중 사고를 당하면서 의식을 잃었다. 이 사고를 중심으로 이들의 운명에 비극이 찾아오게 될 것임을 짐작하게 해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또한 이들이 운명의 소용돌이 앞에 놓이기 3개월 전의 모습도 그려졌다. 박도경은 어머니 조애라 (이승연 분)의 눈을 피해 연인 장에스더와 은밀히 만나는 등 아슬아슬하게 사랑을 키워오고 있었다. 그러나 이것도 잠시 둘의 관계가 조애라에게 들키기 직전까지 가는 일촉즉발의 상황이 발생하며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