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50 (토)
 실시간뉴스
배우 윤선우, KBS 2TV <왜그래 풍상씨> 이시영 전 남편 ‘유흥만’ 役
배우 윤선우, KBS 2TV <왜그래 풍상씨> 이시영 전 남편 ‘유흥만’ 役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1.0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나드론(ANA DRONE
사진 : 아나드론(ANA DRONE

배우 윤선우가 색다른 캐릭터에 도전한다.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순정남의 애틋한 짝사랑 로맨스를 보여준 배우 윤선우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영남 / 연출 진형욱 / 제작 초록뱀미디어)에 캐스팅돼 안방극장을 찾는다.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남자 풍상씨(유준상 분)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

윤선우는 극중 넷째 이란성 쌍둥이 동생 ‘이화상’(이시영 분)의 전 남편 ‘유흥만’ 역을 맡았다. 유흥만은 이름에서부터 풍기 듯 유흥을 좋아하는 인물로, 화상과 헤어진 후 홀로 유흥업소 전단지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를 꾸려나가고 있다.

이에, 윤선우는 앞서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보여준 반듯한 이미지와 다른 나쁜 남자로 변해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왜그래 풍상씨>는 <우리 갑순이>, <왕가네 식구들>, <수상한 삼형제>, <소문난 칠공주>, <장미빛 인생> 등 다양한 가족사를 특유의 필력으로 풀어낸 문영남 작가의 신작으로 오는 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