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10 (목)
 실시간뉴스
<남자친구> <일뜨청> 김혜은, 시청자 몰입도 높이는 디테일
<남자친구> <일뜨청> 김혜은, 시청자 몰입도 높이는 디테일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1.0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tvN ‘남자친구’,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캡처
사진출처=tvN ‘남자친구’,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캡처

배우 김혜은이 디테일까지 완벽하게 연출하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김혜은은 현재 JTBC 월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와 tvN 수목 <남자친구>에 연이어 출연하고 있다. 방영 중인 2개의 드라마에 동시에 출연하는 건 쉽지 않은 선택이지만 김혜은은 각각의 캐릭터에 대한 완벽한 설정과 디테일로 인물들의 개성을 살리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남자친구>에서 김혜은은 동화호텔 홍보팀 부장인 김선주를 연기한다. 김선주는 극중 차수현(송혜교 분)을 비롯해 차종현(문성근 분), 남명식(고창석 분)과도 인연을 갖고 있는 소신 있는 캐릭터. 김혜은은 주로 톤다운 된 재킷과 블라우스를 매치해 오피스 룩을 선보이고 있다. 종종 안경 같은 소품으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그에 반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속 김혜은은 화려하다. AG그룹의 외동딸이자 장선결(윤균상 분)의 엄마인 차매화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신경 쓴 패션을 선보인다. 블랙과 화이트는 물론 코발트 블루, 레드, 체크까지 다양한 색과 패턴을 활용한다. 특히 러블리한 이미지를 배가시키는 레이스 룩으로 캐릭터를 완성한다.

김혜은의 상반된 패션이 캐릭터를 설명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처럼 상반된 스타일링으로 드라마 속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살려주는 김혜은이 앞으로 또 어떤 패션으로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극할지 기대를 모은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