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15 (금)
 실시간뉴스
KBS <왜그래 풍상씨>김기리, 대본인증샷 공개…기은세와 찰떡 호흡 예고
KBS <왜그래 풍상씨>김기리, 대본인증샷 공개…기은세와 찰떡 호흡 예고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1.0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원앤원스타즈
사진출처=원앤원스타즈

배우 김기리가 KBS <왜그래 풍상씨>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간다.

김기리의 소속사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의 첫방송 날인 9일 김기리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기리는 <왜그래 풍상씨>에서 미워할 수 없는 잔망미를 가진 민폐 사랑꾼 계상기 역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기리는 <왜그래 풍상씨>의 대본을 들고 특유의 환한 스마일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기리가 열연할 계상기는 세상 모든 사랑을 품고 싶은 민폐 사랑꾼으로 이풍상(유준상 분)의 막냇동생 이외상(이창엽 분)과 조영필(기은세 분) 등과 왁자지껄한 로맨스를 그려갈 예정이다.

김기리는 소속사를 통해 “계상기는 사랑에 서툰 남자다. 자신의 사랑을 위해 질주하는 계상기의 모습을 조금은 인간적으로, 마냥 미워할 수 없게 그리려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많은 응원과 관심! 본방사수 부탁드린다”는 말로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김기리는 최근작인 MBC 시트콤 <대장금이 보고있다>에서 복승아(유리 분)를 향한 짝사랑과 이나영(정이랑 분)을 향한 비자발적 썸 사이에서 종횡무진하는 영업팀 팀장 원빈역을 맡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 바 있다.

이에 기은세와 함께 할 첫 커플 연기에서 김기리가 보여줄 호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