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5:15 (금)
 실시간뉴스
"고성사랑 상품권으로 당항포관광지 구경해요"
"고성사랑 상품권으로 당항포관광지 구경해요"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1.0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 올해부터 당항포관광지 주차요금 지불금액만큼 고성사랑 상품권으로 교환 지급
고성 당항포 관광지
고성 당항포 관광지

 

고성군은 관광객 유치와 고성사랑 상품권 이용 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기 위해 올해부터 당항포관광지 주차요금 지불금액 만큼 고성사랑 상품권으로 교환 지급한다고 전했다.

당항포관광지 주차요금은 승용차 3000원, 승합차 4000원으로 입장 시 주차요금을 지불하면 해당금액만큼 고성사랑상품권으로 되돌려준다.
 
단, 입장료(어른7000원, 청소년 5000원, 어린이 4000원)는 별도 지불해야하며, 군민은 기존과 동일하게 주차요금은 무료다.

고성사랑 상품권으로 당항포관광지 내 지니매점, 한식관, 공룡열차 등 각종 영업시설에서 사용가능하다. 또 인근 지역인 회화면 내 60여개 음식점, 마트, 목욕탕, 충전소를 비롯해 고성군 전역 800여곳의 가맹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이와 동시에 ▲고성군 내 주소를 둔 3자녀 이상 가구 ▲관내·외 거주 상관없이 ‘다문화가족’ 관람객의 입장료가 면제된다.

백두현 군수는 “다시 찾고 싶은 여행지가 될 수 있도록 관광지 운영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성사랑 상품권 교환지급을 통해 지역 상권을 살리고 농·수·특산물 판매를 증가시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고성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