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NC 캐치프레이즈 "'박동' - 팀 다이노스, 하나의 심장을 깨워라"
NC 캐치프레이즈 "'박동' - 팀 다이노스, 하나의 심장을 깨워라"
  • 김원근 기자
  • 승인 2019.01.0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 다이노스 2019 시즌 캐치프레이즈(NC 다이노스 제공)
NC 다이노스 2019 시즌 캐치프레이즈(NC 다이노스 제공)

 

NC가 9일 2019 시즌 캐치프레이즈를 공개했다. NC는 함께 뭉쳐 호흡을 맞출 때 들리는 하나 된 심장소리를 모티브로 이번 시즌 선수단이 보여줄 정신을 ‘박동’이라는 단어에 담았다고 소개했다. 구단, 팬, 지역이 함께 매 경기 가슴 뛰는 순간을 느낄 수 있도록 의기투합하자는 메시지이기도 하다.

황순현 NC 대표는 "지난 시즌 팬들과 가슴 뛰는 여정을 기대했지만 아쉬움만 안겨드렸다. 새 시즌을 맞아 여러 변화 속 다시 한 번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다이노스로 거듭나고 싶다. 팬들도 같은 호흡으로 힘을 모아주시면 캐치프레이즈처럼 심장이 울리는 짜릿한 순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캐치프레이즈 이미지는 심장박동기계의 글리치(파형 노이즈) 효과를 담아 심장 박동이 최고조에 달하는 느낌을 표현했다.

서브 슬로건 '하트비츠 유나이티드(HEARTBEATS UNITED)'도 공개했다. 슬로건 알파벳은 다이노스의 심볼인 ‘D’를 사용해 캘리그라피로 제작됐으며, NC는 이를 시즌 중 응원 구호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다.

한편 NC는 'NC창원파크'로 이전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리기 위해 구단 BI도 일부 변경했다. 'NC DINOS' 글자 중 'NC' 알파벳 간격이 조절됐고, 새 유니폼과 상품 등에 바뀐 BI가 적용된다.

 

[Queen 김원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