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5:50 (토)
 실시간뉴스
드라마 <신의퀴즈: 리부트> 종영, ‘법의관’ 송지호 “아버지 같은 작품이었다. 영광…”
드라마 <신의퀴즈: 리부트> 종영, ‘법의관’ 송지호 “아버지 같은 작품이었다. 영광…”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01.10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드라마 <신의퀴즈: 리부트>에서 법의관으로 맹활약한 배우 송지호가 가슴 뭉클한 종영 소감을 밝혔다.

송지호는 법의관 사무소 막내 이동근으로 열연하며 딱딱하고 진지하기만 한 법의관 사무소에 해피 바이러스로 등극, 시청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송지호의 소속사 원앤원스타즈가 10일 회사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영상 속 송지호는 마지막 촬영을 앞둔 듯 법의관 가운을 걸치고 어색하게 선 채 소감을 전하고 있다. 특히 송지호는 극 중 한진우(류덕환)가 자신에게 붙여준 애칭이었던 ‘동도르동동 동근’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마지막 촬영 날까지 법의관 사무소의 분위기 메이커다운 매력을 깨알 어필했다. 

송지호는 “시즌5까지 약 10년 동안 이어온 OCN의 아버지라 불리는 작품에 함께하게 되어 너무 영광입니다”라고 말문을 연 뒤 “오래 입었던 의사 가운을 이제 벗게 되었는데, 저는 다음 작품에서 곧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지호는 법의관이라는 전문직 캐릭터가 줄 수 있는 딱딱함에 어리버리하고 엉뚱한 매력을 더해 인간적인 이동근 캐릭터를 완성한 바 있다. 이동근은 한진우의 추리력을 보조하는 특출난 집중력과 관찰력은 미궁으로 빠져들던 사건에 실마리를 제시하며 재간둥이다운 존재감을 톡톡히 했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원앤원스타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