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봄학기 입학설명회 14, 17일 서울서 개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봄학기 입학설명회 14, 17일 서울서 개최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9.01.10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글로벌캠퍼스에 위치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GMUK)가 2019년도 봄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입학 설명회를 1월 14일과 17일 서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봄학기 모집 마감일인 1월 18일 이전 진행되는 마지막 설명회로서 행사에서는 미국 버지니아주에 위치한 최대 연구 중심의 주립대학교인 조지메이슨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함께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입학 요강 및 개별 상담이 이루어진다.

입학설명회 참가를 위한 사전등록은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입학처 웹사이트[링크] 또는 사전등록 신청 페이지[링크]에서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지원자들은 토플 IBT 80 이상 또는 IELTS 6.5 이상에 준하는 공식 영어 능력 증명서, 영문 고등학교 공식 성적표, 자기소개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미국 캠퍼스와 동일한 학위 취득이라는 특별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국제경영대학발전협의회(AACSB) 인증을 보유한 경영학과, 두 명의 노벨 경제학상을 배출한 바 있는 경제학과와 세계 50위권을 상회하는 국제학과 등과 더불어 재무금융학과, 회계학과, 분쟁분석 및 해결학과, 컴퓨터게임디자인학과 등 100% 영어로 진행되는 미국 캠퍼스와 동일한 일곱 개의 학사 과정이 개설되어 있다.

14일(월) 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20층 세미나실(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66 트윈시티 남산)서 진행하며, 17일(목)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선정릉역에 위치한 카페 ‘호빈’(서울 강남구 선릉로 559 동양빌딩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Queen 백준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