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00 (화)
 실시간뉴스
간편한 제주 가족여행 준비 해피렌트카 유모차 카시트 대여 서비스
간편한 제주 가족여행 준비 해피렌트카 유모차 카시트 대여 서비스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1.1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에 미니멀리즘이 대세가 된 요즘, 여행 준비도 마찬가지이다. 여행을 떠나는 가족들에게 짐은 최소화 하는 것이 가장 부담이 덜하다. 제주 가족여행은 대부분 항공기를 이용하므로, 공항에서의 수속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는 간편하게 떠나는 것이 좋다.

해피렌트카는 간편한 제주 가족여행객들의 트랜드에 맞는 유모차 카시트 대여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유모차와 카시트를 공항까지 챙겨갈 필요 없이 렌트카를 이용하면서 한번에 통합으로 대여 할 수 있다.

카시트의 경우 별도로 대여하더라도 렌트카에 장착을 해야만 하는데 장착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찾기 쉽지 않고, 사전에 렌트카 회사에서 한번에 대여 하는 것이 아니면 사전 장착을 하기도 어렵다.

유모차 카시트 대여서비스는 해피렌트카에서 이용 고객의 여행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 항목으로 철저한 위생 및 청결관리, 사전 장착서비스 등이 특징이다.

알뜰한 가족여행객들의 눈 높이에 맞는 제주 ‘유모차 카시트 대여 0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간단한 참여 만으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내용으로 렌트카와 함께 이용하면 거의 무료에 가까운 비용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피렌트카 관계자에 따르면 “가정에서는 카시트 및 유모차를 매일매일 소독하고 청소하는 모습을 보기 어렵지만, 해피렌트카에서는 매일매일 일광소독과 함께 청결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다.”며 “고객의 즐거운 제주 여행과 안전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