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20 (금)
 실시간뉴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종영, 이시원 "함께 고생한 모든 분들께 감사"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종영, 이시원 "함께 고생한 모든 분들께 감사"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1.2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935엔터테인먼트 /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방송화면 캡처
사진 : 935엔터테인먼트 /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시원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애정 어린 종영 소감을 밝혔다.

지난 20일 16회를 끝으로 인기리에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이수진 역으로 등장, 지적인 외모와 섬세한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은 배우 이시원이 애정 가득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시원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많이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너무나 감사하다. 또한, 봄에 만나 봄, 여름, 가을, 겨울 함께 고생해주신 스태프분들, 배우분들, 감독님 모두 감사드린다”며 많은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들은 물론, 좋은 작품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은 제작진에게 깊은 감사 인사를 건넸다.

이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찍으며 정말 행복하고, 사랑을 많이 받을 수 있어 기뻤다. 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 테니 항상 기대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예뻐해 주셨으면 좋겠다. 오늘도 더 행복하시길 바란다”며 애정 어린 소감을 밝혔다.

극 중 이시원은 유진우(현빈 분)의 전 와이프이자 차형석(박훈 분)의 와이프 이수진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이시원은 불안, 혼란, 자책감, 후회 등 히스테릭하면서도 복잡한 감정을 가진 이수진의 내면을 섬세한 연기와 디테일한 표현으로 그려내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뿐만 아니라 형석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오열하는 모습은 애절함까지 더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찡하게 울렸다.

또한, 마지막 방송에선 그동안 계속 불안정하고 의존적이었던 과거의 모습과는 다르게 차병준(김의성 분)의 전 재산을 장학 재단에 기부, 당당하게 홀로서는 이수진의 모습을 보여주며 통쾌함을 선사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